보도자료

지푸드는 식품제조 전문회사로 안전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푸드, 2021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

작성일 : 2021-07-26 조회수 : 458

 

경기도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도내 중소기업 47곳을 올해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했다. 해당 업체들은 코로나19 사오항에서도 평균 14.3명 고용이 증가하였으며, 고용증가율 23.2%라는 성과를 거뒀다. 

 

지푸드는 지난 한 해동안 *근로인원은 22.1명 증가하였으며 전년대비 증가율 83.7%를 달성했다.  신규 채용인원의 91.2%를 정규직으로 고용하였으며 연간 퇴직률 3.1% 으로 우수한 고용지표를 달성하였다.

*경기도 일자리재단의  연평균 월별 근로인원 평가 결과

 

또한, 자기개발 장려, 안정적인 일자리, 노사상생 경영, 가정친화 경영, 직원 복리후생 등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한 사람중심 일자리 경영 성과를 높게 평가받아  자기가’2021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최종 선정 되었다.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인증서와 현판 수여, 고용환경개선 지원, 중소기업 육성자금 및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3년) 등 27개의 혜택을 받는다. 최근 1년 내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업체 중 심사를 통해 고용증가와 유지 분야에서 우수한 20여개 업체를 선발해 최대 4천만원의 고용환경개선 비용도 지원한다. 

 

지푸드는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복지제도를 확대하여 근로자와 함께 상생하는 사람중심 일자리 경영을 지속 실천하고자 한다. 

 

목록
톡톡 궁금할땐
톡톡하세요!

'클릭'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